온라인수강안내

1

회원가입 후 온라인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• 인터넷 접수기간 : 재등록 - 매월 18일 ~ 22일
             신 규 - 매월 24일부터
             (06:00 ~ 22:00 까지)
  • 접수일정이 변동될 경우 공지사항에 안내하겠습니다.
2

회원가입은 반드시 프로그램 참가자의 본인 실명으로 하셔야 합니다.

  • 기존 회원카드 발급 받은 자(3월 ~ 5월 등록)도 본인인증하셔서 가입하시면 됩니다.
    (본인 명의 휴대폰 없을 경우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.)
  • 회원카드 미발급 받은 신규자는 홈페이지 수강등록 후 센터 안내데스크로 오셔서 회원카드를 수령하시기 바랍니다.
3

프로그램 등록, 환불 등 제 규정은 이용 안내를 확인 후 수강등록하시기 바랍니다.

4

개인사물함은 온라인 결제되지 않으니 안내데스크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5

할인 대상자 등록안내

  • 장애인, 국가유공자, 기초생활수급자 등 감면 받으실 경우, 증빙서류를 지참하여 안내데스크를 방문하여 주십시오.
  • 기존에 증빙서류를 제출하신 분은 안내데스크에서 환불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.
  • 2종목이상 등록시10%할인 적용시 인터넷으로 2종목 등록후 센터에 방문하시어 인터넷접수 취소후 할인금액으로 재결제 하시기바랍니다.(온라인접수시- 수영종목(여성가임기5%할인)만 적용됩니다.
6

등록 후 인원 미달 등으로 인해 프로그램이 개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